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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을 중심으로 하여, 보험, 카드, 증권 등의 모든 금융서비스가 하나로 모이는 금융 겸업화,
대형화 시대를 앞서나가기 위해, 은행은 어느 때보다도 생산성 향상이 절실한 시점입니다.
또한, 현재의 은행이 21세기 국제적인 금융회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키스톤은 BPR을 통해 후선업무를 개선하고, 이미지/워크플로우를 통해 업무혁신을 이루어 냅니다. 기존 업무 프로세스 상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했던 단순하고 반복적인 업무가 줄어들어,
직원들이 고객 서비스에 좀 더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트리플에임즈의 솔루션을 도입한 은행은 기존의 업무 비용을 절감하고, 새로운 수익을 증대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트리플에임즈는 은행업계가 세계 속의 금융 회사로 발돋움하는데 필요한 시스템으로 그 길을 같이 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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